스토리

아동청소년을 위한 프리미엄 심리상담센터

‘맘모스'는 효과가 검증된 최고의 상담 프로그램과 해외 대학부설상담기관 수준 시설을 갖춘 아동청소년 전문 심리상담센터입니다.
맘모스의 특별함을 경험해 보세요. 검증된 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증거기반 상담 프로그램(evidence-based programs)을 운영합니다.

부모는 상담센터에 높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니면서도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문이 들 경우 결국 상담센터를 신뢰하지 못하게 됩니다. 맘모스에서는 좋은 프로그램을 갖추는 것을 넘어서 효과가 검증된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개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맘모스에서는 기존에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담 프로그램에 아이를 끼워 맞추지 않습니다. 초기상담을 통해 아동, 청소년의 어려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예민한 기질 둔화, 아동청소년의 자기이해 촉진, 발달 촉진(언어발달, 신체발달, 정서발달, 사회성발달), 심리 안정, 부모와의 관계 개선, 스트레스 대처향상, 진로탐색, 주의력향상 등 아이에게 적절한 전문적인 개입을 합니다.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팀 접근으로 자녀의 어려움을 논의합니다.

맘모스 아동청소년상담센터의 상담선생님들은 단연 국내 최고입니다. 실력 있는 선생님들이 아동청소년 문제의 해결을 위해 팀 별 접근을 하고 있습니다. 응용행동분석, 심리운동, 언어치료, 놀이치료, 치료놀이, 부모교육 및 상담 등 각 분야 선생님들이 자녀의 어려움을 함께 논의합니다.



원스탑으로 아동청소년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맘모스 아동청소년상담센터에서는 아동의 발달과 교육을 위해 필요한 치료 세팅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아동을 위한 심리운동, 감각통합, 언어치료, 응용행동분석, 부모를 위한 1:1 교육부터 코칭까지 다른 곳에서 받기 어려운 아동청소년상담의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 코칭을 위한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모는 최신 시설의 관찰실에서 자녀를 관찰할 수 있고, 직접 아이와 놀이하는 모습을 전문가에게 인이어(Wireless in-ear)를 착용한 채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습니다. 부모의 적극적인 참여가 성공적인 상담을 이끌어냅니다. 맘모스는 그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상담전문가가 직접 운영하기에 신뢰할 수 있고, 상담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상담전문가가 직접 운영하기에 그 모든 것에서 아동청소년이 중심이 됩니다. 센터 전반적인 운영과 고객의 정보를 다루는데 있어서 상담윤리를 매우 엄격히 준수합니다.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나, 병원이 아니기에 우려하는 상담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대표원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맘모스 아동청소년 상담센터 대표원장 권윤정입니다.

2003년 교사로 일을 하면서 한 아이를 돕고자 상담 공부를 처음 시작했는데, 어느덧 상담자로서의 삶이 제 인생의 큰 부분이 되었습니다.

제가 Center for play therapy라는 센터에서 놀이치료 훈련을 받으면서, UCLA Semel 연구소에서 운영하는 발달장애 조기중재 프로그램에서 인턴과정을 하면서, 늘 우리 나라에도 아동 청소년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센터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좋은 상담 문화를 구현하는 센터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상담자 소개 보러가기

브랜드 스토리


누구나 내 아이의 심리상담 필요성을 느끼지만 누구도 센터에 쉽게 방문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어린이 집, 놀이터, 학교를 보내는 마음으로 가볍게 심리상담센터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맘모스는 넓고 따뜻한 부모의 마음으로
객관적인 전문 상담가의 눈으로
그리고 차별화된 생각으로 아이들을 바라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엄마의 마음이 바로서야 아이도 풍요로운 마음의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성장하는 곳,

내 아이를 보내고 싶은 심리상담센터!
‘맘모스’에게 소중한 아이의 마음을 맡겨 주세요.

본 사이트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반응형웹으로
‘워드프레서’에서 기획, 개발하였습니다.
워드프레서 바로가기